QUICK
MENU

Student Interview

수강생들이 전하는 생생한 교육후기 입니다.

Student Interview
제과제빵학과 차영화 수강생 인터뷰

등록일2022.07.07

조회수46737

Student Interview

kCookArtacademy

차영화수강생

제과제빵학과

강사님, 멘토님 모두가 수강생에게 진심이라는 점입니다. 입시, 취업 등 도움을 주실 수 있는 부분에는 최대한 도움을 주시려는 게 보여 얻어갈 게 많았습니다! 

수업시간 외에도 질문을 받아주시는 강사님들, 취업연계 등 타학원대비 장점이 많습니다.

01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를 다니게 된 계기는 무엇이었나요?

강사님, 멘토님 모두가 수강생에게 진심이라는 점입니다. 입시, 취업 등 도움을 주실 수 있는 부분에는 최대한 도움을 주시려는 게 보여 얻어갈 게 많았습니다! 또한 대형학원이다보니 체계적으로 이루어져있어 전문성을 띄고 있는 것도 장점이라 생각합니다.

02
타 학원과 대비되는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만의 장점이라면 무엇인가요?

우선 당일 배우는 제품에대한 자세한 이론설명과 중요포인트와 실수를 할 수도 있는 부분에 대해 
미리 설명해주시는 것 입니다. 초보자이다보니 어느부분에 더 집중을 해야되고 조심해야되는 지 
모를 수 밖에 없는데 미리 알려주시기에 자연스레 수업집중도가 높아질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다른 학원에서는 제품설명에 대한 시간을 갖지 않았습니다) 두 번째로는 다양한 수업입니다! 배움의 폭이 넓어 좋습니다. 다양한 수업에 뒤쳐지지않는 풍부한 재료와 수업내용도 한 몫하는 것 같습니다 ㅎㅎ 세번 째로는 멘토님이 계시는 것 입니다! 편안한 분위기를 이끌어주셔서 본인의 요구사항을 자유롭게 말씀드릴 수 있었습니다.  이외에도 수업시간 외에도 질문을 받아주시는 강사님들, 취업연계 등 타학원대비 장점이 많습니다.

03
수강전 어떤 부분이 가장 고민이 되었나요?

학원과 집이 멀어 지치지 않고 계속 다닐 수 있을까? 라는 걱정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수업을 듣다보니 매 수업 설레고 기대가 되어 지치기는 커녕 학원가는 시간이 행복하기만 했습니다!

04
수강을 망설이는 예비 수강생분들에게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강사님들께서 좋은 수업분위기를 형성해주시기도 했고, 저도 투머치토커라 ㅋㅋㅋ! 수강생 분들과 많이 친하게 지내는데 수업 중 불만사항을 갖고 계신 분들은 없었고 다들 만족스러워하시더라구요 저또한 마찬가지고요! 전 처음에 고민을 꽤 했는데 학원에 방문해서 멘토님과의 상담 후 바로 등록을 결정했습니다 ㅎㅎ고민중이시라면 상담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리고 많은 강좌를 수강하시면 수강료도 낮아지니 확인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ㅎㅎ 요즘 인터넷으로도 많이 배울 수 있는데 굳이 학원? 이라 생각했던 저였습니다! 지금 그 생각은 180도 바뀌었구요. 실제로 배운 것과 안 배운 것의 차이는 생각보다 큽니다! 같은 수강생으로서 코요아 적극 추천드립니다 ㅎㅎ

05
코리아요리아카데미에 바라는점은 무엇이 있나요?

너무 만족하고있어요. 굳이 굳이 바라는 점을 고르자면 분점 많이 내주세요 >_<  지금처럼만 쭉 유지된다면 앞으로도 바라는 점은 없을 것 같아요 ㅎㅎ! 
 

 

빠른수강료조회

교육 희망지점을 선택해 주세요.
    관심있는 과정을 선택해주세요.
    신청하시는 분의 이름과 연락처를 입력해 주세요.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