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Student Interview

수강생들이 전하는 생생한 교육후기 입니다.

Student Interview
바리스타학과 이건희 수강생 인터뷰

등록일2023.08.28

조회수25950

Student Interview

kCookArtacademy

이건희수강생

바리스타학과

안녕하세요.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 대전지점 바리스타학과 이건희 수강생입니다.

커피의 다양성을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01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에서 수업을 들으면서 어떤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나요?

바리스타 수업을 듣는 동안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은 전문적인 커피 제조 기술을 습득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는 것 입니다. 이수업을 통해 커피의 추출과 에스프레소 제조에 필요한 기술들을 배웠고, 이를 통해서 커피를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높일 수 있었습니다. 또 한 라떼아트와 같은 디자인 기술도 배워 또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수업을 통해 커피 문화와 커피의 다양한 종에 대한 이해력을 높일 수 있었고, 커피의 역사적인 배경과 다양한 원두 종류에 대한 정보를 얻음으로써 커피의 다양성을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바리스타과정은 단순히 커피 기술을 습득하는 것을 배우는 것 외에도 다른 사람들과의 소통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를 주었습니다.그래서 저에게는 요리아트아카데미의 바리스타 수업이 커피 제조 기술의 전문성과 아트, 다양한 커피와의 접근, 소통 능력을 높일 수 있게 해주었던 점들이 좋았습니다.

02
타 학원과 대비되는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만의 장점이라면 무엇인가요?

우선, 강사분들이 각 분야에서 유익한 정보를 친절하고 잘 알려주십니다. 또 한 이론과 경험을 효과적으로 준비하여 학생들의 실력 향상에 도움을 주십니다. 실습 기회를 많이 제공하고 학생들이 연습하고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해주십니다. 학습 환경을 위해 좋은 장비와 시설을 갖추어 학생들의 편의를 놓이고 효율적으로 수업을 진행해주십니다. 또 한 학생들의 미래 진로 결정에 도움을 주십니다.

03
수강 전 어떤 부분이 가장 고민이 되었나요?

처음에 실기/필기 시험이 있다고 하여 과연 내가 이걸 해낼 수 있을까하는 걱정과 이걸 한다고 해서 진로를 정하는데 과연 도움이 될까하는 고민이 크게 되었던 것 같습니다.

04
수강을 망설이는 예비 수강생분들에게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단순히 음식을 만드는 것 이상의 경험이 될 수 잇다고 생각합니다. 이곳에서 배우는 동안 맛 향 문화 역사 등에 대한 새로운 시선을 얻을 수 있고, 자신의 열정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얻는 경험이 될 것 입니다. 언제든지 도움이나 조언을 구하고 싶을때는 멘토님이나 강사님들에게 편안하게 물어보면 친절하게 대답해주십니다. 물론 힘든일도 생기고 막히는 일이 있을수 있지만 극복하며 성장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05
코리아요리아카데미에게 바라는점

다 좋은데 비용이 넘 비싸요. 어플 활용을 많이 하면 좋을꺼 같아요. 어플에 정보 업데이트가 느립니다.

빠른수강료조회

교육 희망지점을 선택해 주세요.
    관심있는 과정을 선택해주세요.
    신청하시는 분의 이름과 연락처를 입력해 주세요.
    • -
    • -